
2.7(토)
찹아저씨와 함께 웃음을 되찾기 위한 모험 기적같은 선물과 마법의 이야기 흥미로운 이야기와 창의적인 상상력을 통해 관객들을 매료시켜 행복한 웃음과 함께 소중한 선물을 발견하는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감동과 재미 , 마법과 판타지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함께 행복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1.10(토)
발레 수업도 목욕도 귀찮아하고 반찬도 골고루 안 먹고 사람들에게 함부로 대하는 멋대로 공주의 어느 날, 자기를 따돌리고 흉보는 사람들을 혼내주는 마법의 약을 얻으러 눈의 여왕을 찾아 혼자서 길을 떠나는데... 공주는 누의 여왕을 만나 마법의 약을 얻을 수 있을까요?
2.14(토)
마음 착한 농부아저씨가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거센 비바람에 농부아저씨의 집이 날아가버렸어요. 슬픔에 잠긴 농부아저씨는 빈 집을 찾아다니다가 도깨비집을 발견해요. 용기를 내 그 집에 들어가는데... 농부아저씨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2.17(화)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나무꾼 순몽은 어느날 아무를 하러 갔다가 호랑이를 만난다. 잡아 먹힐 위기에 처하자 다급한 마음에 호랑이가 본래 사람이며 자신의 형인 금몽이라고 둘러댄다.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사람이었다는 생각에 어어미노아 동생 순몽이를 위해 밤낮으로 사냥을 하여 잡은 고기를 가져다 주는 등 효심 깊은 행동으로 어머니와 순몽이를 감동시키는데.. 호랑이는 어머니와 순몽이의 진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2.21(토)
"당신에게 특별한 상상을 대여 드립니다." "다양한 상상들로 가득한 '상상 대여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찾으시는 상상이 있으신가요?" 각기 다른 상상이 바로 자신의 눈앞에서 현실이 되는 마법 같은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28(토)
어느 산골 마을에 할머니가 팥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었어요. 어흥! 어느 날 커다란 호랑이가 나타나 할머니를 잡아 먹으려고 해요! 할머니는 가을에 팥이 다 자라면 팥죽도 먹고, 자신도 잡아먹으라고 했어요. 가을이 되자 할머니가 울면서 팥죽을 만들고 있을 때 밤톨, 송곳, 멍석, 지게가 나타나서 할머니를 도와 주는데... 과연 이들은 호랑이를 어떻게 물리칠까요? 현실이 되는 마법 같은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