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의 발달단계와
색채심리를 반영한 심리건축 도서관
나무가 성장을 거듭하며 나이테가 생기듯이 아이들도 자신의 나이테를
그려가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나이테를 형상하는 동심원의 구조와
다양한 높낮이의 단차를 통해 아동의 활동 유도성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아동의 시각적 자극을 통한 발달단계와 색채심리를 고려한
색채 다변화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그려가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나이테를 형상하는 동심원의 구조와
다양한 높낮이의 단차를 통해 아동의 활동 유도성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아동의 시각적 자극을 통한 발달단계와 색채심리를 고려한
색채 다변화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